단백질다이어트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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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택배왔어요 조회 7회 작성일 2022-03-08 05:28:28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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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사가 정리해주는 단백질 다이어트 식단 (feat. 요요가 적은 다이어트 실전)

#다이어트 #단백질 #다이어트방법
중간에 낙준쌤이 소개 한 제품은 창윤쌤과 혜리 디렉터님이 제품 개발에 참여했던 '헬시스토리'란 제품이에요! 맛있고 믿을수 있어서 닥프 쌤들도 잘 먹고 있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healthybrothers/category/1a7eb5aba23f4700b692d378961d434c?cp=1

식사 구성에서 단백질량을 조금 늘리고 골고루 먹는다면 더욱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이 될 꺼에요
닥프가 만드는 컨텐츠는 건강하게 재밌습니다

노트로도 쓰기 좋은 닥프 2021 다이어리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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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프렌즈 : 중간에 낙준쌤이 소개 한 제품은 창윤쌤과 혜리 디렉터님이 제품 개발에 참여했던 '헬시스토리'란 제품이에요!
맛있고 믿을수 있어서 닥프 쌤들도 잘 먹고 있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healthybrothers/category/1a7eb5aba23f4700b692d378961d434c?cp=1
유자달 : 진짜진짜진짜 중요한 건데 막상 이걸 강조하는 사람은 별로 없어서 좀 이상하다 생각했는데 역시 닥프가 세세한 고려사항까지 포함해서 이걸 다 알려주셔서 참 좋네요.
다이어트 시작할래! 하는 사람한테 이 영상만 하나 보여주면 충분할 것 같을 정도로.
제발 무슨 다이어트라고 이름 붙여진 이상한 거 하지말고 기본에 충실해서 건강 해치지 않는 다이어트들 하시고 다들 성공하시길!
왜캐마나 : 요즘 서서히 육식의 필요성에 대해서 고민하고 있습니다.. 단백질 섭취를 해야하지만 육고기나 생선을 안먹고 식물성 단백질로만 섭취했을때의 장점과 단점, 장기간 지속했을때 나타날 수 있는 변화와 부작용에 대해서 알고싶어요! 무턱대고 비건생활을 시작하기전에 알아야 할 것들! 이 궁금합니다ㅎㅎ
김보아라 : 운동을 하며 열심히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너무 좋은 정보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믿고 보는 닥프!!
Rna Seo : 뭐랄까... 제가 느낀 개인적 경험들이 이렇게 의학적으로 설명이 되니 참 이해가 쉽네요. 정말 이 느낌적 느낌이 맞구나 싶고요. 참 연구자들의 연구능력과 역량이 놀랍기도 합니다. 이런 설명들로 식습관을 교정하면 자연스럽게 감량도 되겠네요. 설명 굿~~~ 감사해요. ^^

다이어트 하실 때 드시면 좋을 고단백식품 Best 10 -20kg 감량 도전 I 다이어트 음식 I 다이어터 I다이어트비법

안녕하세요. 닥터스키니 최보윤 원장입니다.

다이어트할 때 가장 중요한 원칙이 탄수화물 적게 먹고, 단백질을 충분히 먹는거다~ 라고 항상 강조 드리고 있는데요

탄수화물 적게 먹는거야, 적게 먹으면 되는거고, 단백질을 충분히 먹으라는거는, 어떤 단백질 식품을 얼마나 많이 먹으라는거냐? 궁금해 하시는 경우가 많은 거 같습니다

단백질 함량이 많은 식품이라고 하더라도, 칼로리가 너무 높으면 다이어트에 좋지 않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단백질함량은 높으면서, 칼로리는 낮아서 다이어트 하실 때 드시면 좋을 고단백식품 Best 10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예뻐질 준비 되셨나요?

질문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그날까지 오늘도 파이팅하겠습니다

오늘 영상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이어트 #다이어트음식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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ღ닥터스키니 카톡상담 : https://pf.kakao.com/_lFDxlj
ღ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rskinny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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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대왕 : 아닠ㅋㅋ 숫잨ㅋㅋㅋ6계란 고기 ㄱ --> 2 왤케웃기죸ㅋㅋ
지꼬 : 동물성 단백질
1.플레인그릭요거트 2. 달걀 3. 고기 (닭가슴살>돼지고기) 4.생선 5. 참치캔 (마일드)
식물성 단백질
1. 병아리콩 2. 버섯 3. 렌틸콩(단백질 함유량 ) 4. 두부(은근 칼로리 높음,모닝 두부추천 ) 5.두유
lily : 원장님 덕분에 작년부터 많이 배워요
다이어트 전문 한의원 다녔는데 아디포 고주파부터 오늘 단백질 까지 귀에 쏙쏙 들어옵니다
너무 감사해융^^♡
Juae Jeon : 단백질 하루 섭취 권장량
몸무게 평균 1kg 당 1g

[동물성 단백질]
1. 플레인 그릭요거트 95g당 6g 95kcal
2. 계란 1개 6g 80kcal
3. 고기 100g 평균 20g
닭가슴살 100g 당 100kcal
삼겹살 100g 당 490kcal
4. 생선 100g 평균 20g
연어 100g당 170kcal
고등어 100g당 180kcal
(조리시 기름 양에 따라 칼로리 올라갈 수 있음)
참치회 100g당 120kcal
5. 참치캔 1캔 20g
일반 캔 250kcal
마일드 참치캔 135kcal
(캔 가공품 특성상 가끔 섭취)

[식물성 단백질]
1. 병아리콩 한컵(100g) 15g 300kcal
(반컵 섭취)
2. 버섯 100g 당 3g 20kcal
3. 렌틸콩 한컵(100g) 25g 350kcal
4. 두부 한모 25g 400kcal
(반모 먹기)
모닝두부 7g 80kcal
5. 두유 1팩 6g 100~120kcal
ian : 병아리콩 정말 좋아하는 식품 중 하나인데 포드맵 성분도 적어서 속도 편하고 영양가도 풍부하고 맛도 있어서 훌륭한 것 같아요!

일주일 동안 단백질만 2000칼로리 씩 먹고 근육생기나 살이 빠지나 실험, 일주어터님 닭가슴살만 일주일 먹기 리스펙

#단백질다이어트 #닭가슴살다이어트 #근손실
일주일 동안 단백질 종류로 2000칼로리 맞춰 먹어 보았습니다.
긴영상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0:00 시작
1:42 족발 수육은 단백질이다. 그리고 칼로리
2:54 족발
3:25 소세지
4:06 닭가슴살인줄 알았다는
4:32 크레미 비슷한 음식
5:44 수육
6:25 2일차 변화 인바디
7:31 청량고추 미트볼
7:40 닭가슴살 스테이크
8:30 스팀슬라이스 닭가슴살
8:48 소프트 스팀닭가슴살
9:22 또 닭가슴살 지겹 지겹
9:57 계란 칼로리
10:33 3일차 인바디 결과
11:26 닭다리 먹방
11:39 신동훈 딕헌터 아님
12:46 목살
13:20 파채+목살
13:44 4일차 인바디 결과
14:16 소금없이 삶은계란 먹기 고통
14:39 오리고기 칼로리
14:50 오리고기 굽기
14:59 오리고기+ 두부 + 김치
15:06 급 알통자랑
15:24 참치 칼로리 탄수화물 x 확인
16:01 굽네치킨 치킨은 사랑을 싣고
16:18 소스찍어서 치킨 한입
16:47 소금은 0칼로리. 계란에 소금 툭툭
17:30 5일차 인바디 결과
17:54 특이사항. 몸무게 감량인데 내장지방 증가
18:44 탄수화물 부족 증상. 바보됨
19:14 오리고기 + 계란
19:18 오리고기+계란+김치 입크다
20:13 운동후 오리고기+계란+김치2
21:30 딸과 마지막 단백질 식사
21:50 웃으면 복이와요
22:37 끝나과 탄수 먹방
22:46 결과
23:45 결론
24:15 6일동안 얼마 빠졌냐
24:27 두번째 결론
24:38 다이어트 명언 띵언
26:40 운동
26:58 탄수화물 안먹고 느낌
28:00 다음편 예고

안녕하세요 요무브 남요한입니다. \r
긴영상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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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귤귤 : 진짜 일반인이 처음 식단 짤때 고민 하는 부분을 체험으로 보여주셔서 좋네요!
NoNo JAPS NoNo : 요무브님
직접 몸으로 체험을 하시니까
저나 대부분의 헬린이들과
또 다이어트가 필요한 모든 분들의 관심을 받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정보를 포함한 체험을 통해 헬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주세요 ^^
skkslsos : 이런 컨텐즈 너무 좋아요ㅎㅎㅎ 제 몸에 자가실험 할 땐 잘 지키지 않아서.. 안하느니만 못했는데 전문가께서 해주시니 좋네요ㅎㅎㅎ 여성분들은 월경 때문에 확실히 탄수화물 꼭 챙겨드시는게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 근육늘리고 단백질 위주 식사했는데 양질의 탄수화물 안먹으니 바로 건강적신호 오던..
X : 고생 많으셨습니다! 제가 항상 하던 생각이 어떤 음식이든지 칼로리만 철저하게 설정하면 체지방을 올리든 낮추든 컨트롤이 가능하다는 생각이었는데 몸소 보여주셨네요. 물론 건강생각하면 과하지 않은 단백질량 설정과 야채, 채소도 추가하고 클린한 재료가 필요하겠지만 이건 실험이니까요ㅎㅎ 이론은 확실히 정확하네요ㅎㅎ 선생님 좋은 정보 감사하고 구독 박겠습니다~!!^^
쏘 : 기초대사량 맞춰먹는 영상보고 계속 영상 보고있어요~ 일반인들이 하지 못하는 실험...? 항상 예상만 했던 경우들 실제로 실천해서 보여주시니 재밌고 신기해영 ㅋㅋㅋ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 기대하께영 ㅋㅋ (따님 넘 기여워영)

... 

#단백질다이어트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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